2014년 1월 22일 수요일

[Rubicon 1.1] Tracking Disruptor, Sensor Damp Strength의 연동 조정

Hello! 이 쓰레드에선 기본적으로 모듈부하와 함께 Tracking Disruptors와 Remote Sensor Dampeners의 변화를 다룰 것이다.

이것을 읽기 전에 모듈 부하 조정(Heat Iterations) 게시물-한글을 읽어보길 바란다.

Rubicon 1.1에서 TD들과 RSD들에게  과부하 능력을 주기때문에, 그것들의 기본적인 능력(strength)을 약간 감소시려고 한다.



짧게 얘기해서 모든 Tracking Disruptors와 Remote Sensor Dampeners는 기본성능이 10% 감소되고, 과부하시에는 20%의 성능 향상이 적용된다.

현재 TQ에서의 성능과 비교 할 수 있다는 소리인데, 부하가 걸리지 않았을시 이 모듈들은 10% 나쁘며, 과부하시에는 8% 좋다.

사실 이 변경은 모듈의 성능을 감소시키게 되는데 교전시 일시적인 약간의 성능 향상을 꾀했다.   전자전은 이미 그 자체로 장기전이 되는데, 많은 플레이어들이 게임의 한 부분으로서 이 모듈의 일시적인 성능향상을 어떻게 사용 할지 결정하게 하고 싶다.

이 변경사항들을 SISI에 최대한 빨리 적용시켜 여러분 스스로 시험해 볼수 있게 할것인데, 우리는 이 변경과 Rubicon 1.1에 알려진 다른 사항들에 대해서 여러분의 피드백을 기대하겠다.

땡큐!

:이 게시물의 원래 버전에는 target painters의 감소도 포함되었었다. 그것들은 1.1에서 재평가 되길 바라기 때문에 그대로 두기로 결정하였다.


View Source
번역 : 홍보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