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22일 수요일

[Rubicon 1.1] Capital Turret 트래킹(tracking) 변경

Hello! 이 쓰레드에선 기본적으로 모듈부하와 함께 capital turrets의 트래킹(Tracking)과 Tracking Computer 모듈의 변화를 다룰 것이다.

이것을 읽기 전에 모듈 부하 조정(Heat Iterations) 게시물-한글을 읽어보길 바란다.

Tracking Computers에 과부하 능력을 적용하게 되었을때, 실제 적용시 우리는 다른 레벨의 터렛과 그것을 사용하는 독트린(doctrines)에 영향을 미치는지 살펴보았다. CSM의 도움을 받아 우리는 과부하 확장으로 인해 약간 조정된 Capital Turret의 트래킹이 약간 부정적인 영향을 받게 된다는것을 확인했다.



Rubicon 1.1에서 Capital Turrets의 트래킹 속도가 5% 감소 하게 된다.

모든 TC는 과부하 미적용시 현재 TQ에 적용된 것보다 트래킹이 5% 하락하게 되는데, T2TC 한개 과부하시 2% 하락하게 되고, T2TC 2개 과부하시 1.5%의 성능향상이 있다. 더 높은 메타의 TC들을 교차 사용하면 더 빨라진다.

이 변경사항들을 SISI에 최대한 빨리 적용시켜 여러분 스스로 시험해 볼 수 있게 할 것인데, 우리는 여러분의 피드백을 기대하겠다.


Thanks!


View Source
번역 : 홍보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