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6일 월요일

[오딧세이 1.1] 프로브 스캐닝 향상 - 이브온라인

나는 슈퍼프랜드(Super Friends) 팀의 CCP Tuxford이다. 오딧세이 1.1의 일부분으로, 우리는 이번 여름에 멋진 것들을 Tranquility에 적용하려 한다는 걸 여러분에게 알린다.

이제부터 코스믹 아노말리(Cosmic Anomalies)와 코스믹 시그니쳐(Cosmic Signatures)에서 결과값이 사라지지 않는다. 솔직하게 말하면, 대부분의 직원들이 휴가를 떠나 사무실은 매우 느리게 움직이지만, 우리는 여전히 프로브 스캐닝 UI를 조금 씩 손보고 있다. 정확하게 우리가 하는 일이 뭘까?

결과적으로 당신이 항성계에서 스캐닝을 시작할때 ,프로브 사정거리에 있던 것들을 보여주는데 필요한 것들이다. 이것은 조금 별난 작업인데, 여러분이 재 로그인 또는 다른 항성계에서 점프해서 들어왔을때 탐사 결과값을 되돌려받게 되기 때문이다.



이제부터 탐사 정보가 사라지지 않는다.
결과가 더욱 정확해진다, 우리는 탐사 결과에 더 많은 정보를 표시하기로 했다. 예를 들어 확실성이 25%보다 적을 때는..'그것은 함선이다'라는 기본 정보만 알 수 있다. 여러분이 발견한 것이 배틀쉽이고 확실성이 75%이상이 되면, 그것은 Megathron으로 표시되어 이전에 얻은 결과가 더 좋아진다. 우리는 그 결과에 지속성을 추가했다. 여러분이 찾아낸 신호(signature)가 "XYZ-123"에 있는 Megathron 배틀쉽 이라면, 다음에 75%보다 낮은 수치로 찾아내더라도 그것은 Megathron으로 UI에 표시된다. 신호의 특징은 각 아이템 마다 독특하다(ship, structure, dungeon, …). 여러분이 항성계내의 모든 Megathrons을 재빨리 찾아 낼 수 있다는 걸 뜻하진 않는다. 확인된 Megathron의 신호만 표시 할 뿐이다.




사용자 지정 포메이션
새로운 프로브 포메이션 시스템은 언제라도 편하게 사용자 포메이션을 추가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우리가 추가한 기본 포메이션은 최적의 포메이션이라 할 수 없으며, 여러분의 모든 요구를 충족하지 못한다는 걸 항상 인지하고 있었다. 우리는 그 요구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여러분이 스스로 만든 포메이션을 추가 할 수 있도록 하였다

그렇다면 그건 어떻게 하는걸까? 여러분이 만들고 싶은 포메이션으로 프로브를 놓고 사용자 포메이션(custom formation icon) 아이콘을 클릭해서, 포메이션 이름을 쓰고 "Save"를 클릭한다. 다음부터는 프로브 수와 위치를 유지하게 된다. 이 포메이션을 불러오고 싶을 땐 간편하게 사용자 포메이션 버튼(custom formation button)을 누르면 된다. 여러분은 8개의 프로브로 포메이션을 만들고 필요에 따라 그냥 불러들이거나 내보 낼 수 있다. 모두 10개의 사용자 포메이션을 만들수 있다.



이러한 특징은 테스트서버인 Singularity에 이미 적용되어 있으니 가서 살펴보자. :D


관련내용 : 탐사관련 정보모음, 오딧세이를 준비하라

원본보기
번역 : 홍보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