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8일 목요일

[오딧세이 1.1 ] 커맨드쉽(Command Ship) 재조정 - 이브온라인

오딧세이 1.1 - 커맨드쉽(Command Ship) 재조정 토론
오딧세이 1.1에서는 warfare link의 재조정과 함께 커맨드쉽을 바꿔보려한다; 이 변경은 함께 되는 것이며 별개로 나눠서 할 생각은 없다.

+ 모든 커맨드 쉽에 두개의 하이슬롯에 보너스가 제거되는데, 이는 두개의 갱 링크(gang links) 또는 일반적인 유틸리티 하이슬롯을 사용 할 수 있다는 걸 말한다.
+ 커맨드 쉽은 각각의 종족별 주 무기시스템을 다루게 되며, 다른 쪽은 그 종족의 두번째 무기 시스템이  맡게 된다.
+ 모든 커맨드 쉽은 플릿 커맨드 한해서 형식적으로 최고 강도의 T2 저항을 갖게된다. 예전보다 더 많은 저항을 갖게된다는 뜻이다.
+  Amarr는 warfare link로 아머(armor)와 정보(information) warfare를 받고, Gallente는 아머와 소규모 전투(skirmish) warfare를 받게된다.





Absolution:
Amarr Battlecruiser 스킬 보너스:
모든 Armor 저항이 4% 증가한다.
Medium Energy Turret 캐패시터 소모량이 10% 감소한다.
Command Ships 스킬 보너스:
Medium Energy Turret 발사 횟수가 5% 증가한다.
Medium Energy Turret 데미지가 10%(+5) 증가한다.
Armored Warfare and Information Warfare links의 강도가 3% 증가한다.
조정된 보너스:
세개의 Warfare Link 모듈을 장착 할 수 있다.
슬롯구조: 7 H, 3 M, 7 L, 5 turrets (-1), 0 launchers (-1)
피팅: 1500 PWG (-75), 400 CPU
방어력 (쉴드 / 장갑 / 본체) : 2900(-463) / 5300(+695) / 4600(+276)
기본 쉴드저항 (EM/Therm/Kin/Exp): 0 / 20 / 70(+7.5) / 87.5(+6.25)
기본 아머저항 (EM/Therm/Kin/Exp): 50 / 35 / 62.5(+9.38) / 80(+10)
캐패시터 (총량 / 재충전시간 / 초당 캡 평균회복량): 3375 / 750s / 4.5
기동성 (최고속도 / 민첩성 / 질량 / 정렬시간): 150 / 0.71(+0.006) / 13300000(-200000) / 13.09s(-0.09)
드론 (대역폭 / 격납고): 25 / 25
타게팅 (최대 타케팅 거리 / 스캔 자원 / 최대 타게팅 갯수): 75km (+25) / 210 / 7(+1)
센서강도: 21 Radar (+5)
인식 반경: 265
화물실 용량: 375 (+25)



Damnation:
Amarr Battlecruiser 스킬 보너스::
모든 Armor 저항이 4% 증가한다.
Heavy Assault Missile 와 Heavy Missile 속도가 10% 증가한다.
Command Ships 스킬 보너스::
 모든 Armor HP가 10% 증가한다
Heavy Assault Missile 와 Heavy Missile 데미지가 10% 증가한다
Armored Warfare 와 Information Warfare links 강도가 3% 증가한다.
조정된 보너스:
세개의 Warfare Link 모듈을 장착 할 수 있다.
슬롯구조: 7 H, 4 M, 6 L , 2 turrets (-2), 5 Launchers
피팅: 1300(-290) PWG, 500(+25) CPU
방어력 (쉴드 / 장갑 / 본체) : 3600(+137) / 4700(+95) / 4400(+76)
기본 쉴드저항 (EM/Therm/Kin/Exp): 0 / 20 / 70 / 87.5
기본 아머저항 (EM/Therm/Kin/Exp): 50 / 35 / 62.5 / 80
캐패시터 (총량 / 재충전시간 / 초당 캡 평균회복량): 3375 / 750s / 4.5
기동성 (최고속도 / 민첩성 / 질량 / 정렬시간): 150 / 0.7(-0.004) / 13500000 / 13.10s(-0.08)
드론 (대역폭 / 격납고): 50 (+25) / 100 (+75)
타게팅 (최대 타케팅 거리 / 스캔 자원 / 최대 타게팅 갯수): 70km (+20) / 210 / 7(+1)
센서강도: 22 Radar (+6)
인식 반경: 265
화물실 용량: 645



Nighthawk:
Caldari Battlecruiser 스킬 보너스:
모든 Shield 저항이 4% 증가한다.
heavy Missile 와 heavy assault missile kinetic 데미지가 7.5%(+2.5) 증가한다.
Command Ships 스킬 보너스:
Heavy Assault and Heavy missile launcher 발사 횟수가 7.5%(+2.5) 증가한다.
Heavy Assault Missile 와 Heavy Missile 폭발 반경이 5% 증가한다  (폭발 속도 였다)
Siege Warfare 와 Information Warfare links의 강도가 3% 증가한다.
조정된 보너스:
세개의 Warfare Link 모듈을 장착 할 수 있다.
슬롯구조: 7 H, 5 M, 5 L , 2 turrets (+1), 5 Launchers (-1)
피팅: 1000 PWG (+290), 560 CPU (+5)
방어력 (쉴드 / 장갑 / 본체) : 5500(+695) / 3200(-163) / 3700(-144)
기본 쉴드저항 (EM/Therm/Kin/Exp): 0 / 80(+10) / 70(+7.5) / 50
기본 아머저항 (EM/Therm/Kin/Exp): 50 / 86.25(+6.88) / 62.5(+9.38) / 10
캐패시터 (총량 / 재충전시간 / 초당 캡 평균회복량): 2812(-187.5) / 625s(-41.7) / 4.5
기동성 (최고속도 / 민첩성 / 질량 / 정렬시간): 140 / 0.65(+0.02) / 14810000(+800000) / 13.35s (+1.15)
드론 (대역폭 / 격납고): 25 / 25
타게팅 (최대 타케팅 거리 / 스캔 자원 / 최대 타게팅 갯수): 80km (+20) / 195 / 9(+1)
센서강도: 24 Gravimetric (+5)
인식 반경: 285
화물실 용량: 700



Vulture:
Caldari Battlecruiser 스킬 보너스:
모든 Shield 저항이 4% 증가한다.
Medium Hybrid Turret optimal range가 10% 늘어난다.
Command Ships skill 스킬 보너스:
Medium Hybrid Turret optimal range가 10% 늘어난다.
Medium Hybrid Turret 데미지가 10% 늘어난다.
Siege Warfare 와 Information Warfare links 강도가 3% 증가한다.
조정된 보너스:
세개의 Warfare Link 모듈을 장착 할 수 있다.
슬롯구조: 7 H , 6 M, 4 L, 5 turrets, 2 launchers (-3)
피팅: 1275 PWG, 545 CPU
방어력 (쉴드 / 장갑 / 본체) : 5300(+495) / 3400(+37) / 3900(+56)
기본 쉴드저항 (EM/Therm/Kin/Exp): 0 / 80 / 70 / 50
기본 아머저항 (EM/Therm/Kin/Exp): 50 / 86.25 / 62.5 / 10
캐패시터 (총량 / 재충전시간 / 초당 캡 평균회복량): 3000 / 667s / 4.5
기동성 (최고속도 / 민첩성 / 질량 / 정렬시간): 140 / 0.67(+0.042) / 14000000(-10000) / 13s (+0.8)
드론 (대역폭 / 격납고): 25 / 25
타게팅 (최대 타케팅 거리 / 스캔 자원 / 최대 타게팅 갯수): 95km (+20)/ 195 / 9(+1)
센서강도: 23 Gravimetric (+4)
인식 반경: 285
화물실 용량: 400 (+55)



Astarte:
Gallente Battlecruiser 스킬 보너스:
Medium Hybrid Turret 데미지가 7.5%(+2.5) 증가한다.
Armor Repairer 효율이 7.5% 좋아진다.
Command Ships 스킬 보너스:
Medium Hybrid Turret 발사횟수가 7.5% 증가한다 ( 5% 데미지 였다)
Medium Hybrid Turret 최대사격거리(falloff)가 10% 증가한다.
Armored Warfare 와 Skirmish Warfare links 강도가 3% 증가한다.
조정된 보너스:
세개의 Warfare Link 모듈을 장착 할 수 있다.
슬롯구조: 7 H, 4 M, 6 L, 5 turrets (-2), 2 launchers (+2)
피팅: 1350 PWG (-100), 440 CPU
방어력 (쉴드 / 장갑 / 본체) : 3400(-444) / 4900(+576) / 5000(+195)
기본 쉴드저항 (EM/Therm/Kin/Exp): 0 / 60(+10) / 85(+7.5) / 50
기본 아머저항 (EM/Therm/Kin/Exp): 50 / 67.5(+8.13) / 83.75(+8.13) / 10
캐패시터 (총량 / 재충전시간 / 초당 캡 평균회복량): 3000(+187.5) / 667s(+41.7) / 4.5
기동성 (최고속도 / 민첩성 / 질량 / 정렬시간): 155 / 0.7(+0.03) / 12300000 (-950000) / 11.94s (-0.34)
드론 (대역폭 / 격납고): 50 / 75(+25)
타게팅 (최대 타케팅 거리 / 스캔 자원 / 최대 타게팅 갯수): 75km (+20) / 200 / 8(+1)
센서강도: 23 Magnetometric (+5)
인식 반경: 300
화물실 용량: 400



Eos:
Gallente Battlecruiser 스킬 보너스:
Armor Repairer 효율이 7.5% 좋아진다.
drone 데미지와 HP가 10% 증가한다. (Medium Hybrid Turret 5% 데미지 였다 )
Command Ships 스킬 보너스:
Heavy Drone tracking 와 microwarp velocity가 7.5% 증가한다. (드론 격납고 보너스였다)
Medium Hybrid Turret tracking이 7.5% 증가한다.  (link 보너스 였다)
Armored Warfare 와 Skirmish Warfare links의 강도가 3% 증가한다.
조정된 보너스:
세개의 Warfare Link 모듈을 장착 할 수 있다.
슬롯구조: 6 H (-1), 4 M, 6 L, 4 turrets (-1)
피팅: 1200 PWG (-225), 425 CPU (-25)
방어력 (쉴드 / 장갑 / 본체) : 3300(-544) / 5100(+776) / 5500(+695)
기본 쉴드저항 (EM/Therm/Kin/Exp): 0 / 60 / 85 / 50
기본 아머저항 (EM/Therm/Kin/Exp): 50 / 67.5 / 83.75 / 10
캐패시터 (총량 / 재충전시간 / 초당 캡 평균회복량): 2812 / 625s / 4.5
기동성 (최고속도 / 민첩성 / 질량 / 정렬시간): 145 / 0.704 / 13000000(-250000) / 12.69s (-0.24)
드론 (대역폭 / 격납고): 125 (+50) / 250 (+100)
타게팅 (최대 타케팅 거리 / 스캔 자원 / 최대 타게팅 갯수): 65km (+10) / 200 / 8(+1)
센서강도: 22 Magnetometric (+4)
인식 반경: 300
화물실 용량: 400



Sleipnir:
Minmatar Battlecruiser 스킬 보너스:
Medium Projectile Turret 데미지가 10% 증가한다. (5% 발사 횟수 증가 였다)
shield boosting 양이 7.5% 증가한다.
Command Ships 스킬 보너스:
Medium Projectile Turret 데미지가 10%(+5) 증가한다.
Medium Projectile Turret 최대사격거리(falloff)가 10% 증가한다.
Siege Warfare 와 Skirmish Warfare links강도가 3% 증가한다.
조정된 보너스:
세개의 Warfare Link 모듈을 장착 할 수 있다.
슬롯구조: 7 H (-1), 5 M, 5 L, 5 turrets (-2), 2 Launchers (-1)
피팅: 1300 PWG (-160), 475 CPU
방어력 (쉴드 / 장갑 / 본체) : 4500(+176) / 3600(-244) / 3500(+137)
기본 쉴드저항 (EM/Therm/Kin/Exp): 75(+12.5) / 60(+10) / 40 / 50
기본 아머저항 (EM/Therm/Kin/Exp): 90(+5) / 67.5(+8.13) / 25 / 10
캐패시터 (총량 / 재충전시간 / 초당 캡 평균회복량): 2625 / 583s / 4.5
기동성 (최고속도 / 민첩성 / 질량 / 정렬시간): 165 / 0.704 / 12800000(+300000) / 12.49s (+0.3)
드론 (대역폭 / 격납고): 25(-15) / 25(-15)
타게팅 (최대 타케팅 거리 / 스캔 자원 / 최대 타게팅 갯수): 70km (+25) / 220 / 7(+1)
센서강도: 20 Ladar (+4)
인식 반경: 240
화물실 용량: 475



Claymore:
Minmatar Battlecruiser 스킬 보너스:
Heavy Missile and Heavy Assault Missile 발사횟수가 5% 증가한다.  (미디움프로젝타일 터렛 발사 횟수 였다)
shield boosting 양이 7.5% 증가한다.
Command Ships 스킬 보너스:
Heavy Missile 와 Heavy Assault Missile 발사횟수가 5% 증가한다.  ( link 보너스 였다)
Heavy Missile 와 Heavy Assault Missile 폭발속도가 5% 증가한다. (미디움 프로젝타일 터렛 트랙킹이였다.)
Siege Warfare 와 Skirmish Warfare links 강도가 3% 증가한다.
조정된 보너스:
세개의 Warfare Link 모듈을 장착 할 수 있다.
슬롯구조: 7 H (-1), 6 M, 4 L, 2 turrets (-3), 5 Launchers (+2)
피팅: 1100 PWG (-290), 525 CPU (+10)
방어력 (쉴드 / 장갑 / 본체) : 4700(+376) / 3800(-44) / 3400(+37)
기본 쉴드저항 (EM/Therm/Kin/Exp): 75 / 60 / 40 / 50
기본 아머저항 (EM/Therm/Kin/Exp): 90 / 67.5 / 25 / 10
캐패시터 (총량 / 재충전시간 / 초당 캡 평균회복량): 2625 / 583s / 4.5
기동성 (최고속도 / 민첩성 / 질량 / 정렬시간): 170 / 0.7(-0.004) / 12500000 / 12.13s (-0.07)
드론 (대역폭 / 격납고): 50(+10) / 75(+35)
타게팅 (최대 타케팅 거리 / 스캔 자원 / 최대 타게팅 갯수): 65km (+20) / 220 / 7(+1)
센서강도: 22 Ladar (+6)
인식 반경: 240
화물실 용량: 575 (+100)



토론 게시판에서 특정 커맨드쉽의 자세한 변경사항에 대한 의견을 꼭 들어보길 바란다.


번역 : 홍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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