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8일 화요일

[오딧세이] Cruise Missiles & Large Energy Turrets 능력치 재조정 - 이브온라인


[Odyssey] Cruise Missiles 능력치 재조정

Hello!

여러분이 알다시피 오딧세이를 위해 모든 Tech 1 배틀쉽을 리밸런싱 중 이다, 이것은 large missile 시스템을 손 볼 수 있는 매우 좋은 시기라는 뜻이기도 하다. 이번 게시물에서는 크루즈 미사일에 대해 상세히 다뤄보고자 한다.



크루즈 미사일의 제일 큰 문제점은 주로 사정거리에서 나타난다. (대략 노스킬 상태에서 75km, 모든 5s에서 170k, 250km 또는 이와 같은 상태에 레이븐)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PVP상황에서 장거리 미사일의 사용은 비현실적이며, 미사일의 전투시간에 20초가 소요 될 수도 있는데, 이것은 상대방이 받을 데미지를 회피하기에 충분한 기회를 허락하게 된다. 확실하게는, 전투시 상황이 문제의 대부분이 아니라고 해도, 크루즈 미사일의 데미지는 너무나 적다. 이 같은 상황에 되자 유저들은 크루즈 미사일을 PVE에 사용하게 되었고, 토르페도 미사일은 오로지 배틀쉽만 상대하는 무기가 되어버렸다. 우리는 이 상황을 바꾸려 한다.

우리는 두가지 관점에서 크루즈 미사일을 개선하려 한다. 첫번째, 크루즈 미사일의 데미지를 30% 증가시킨다. 부분적으로 미사일 런처의 발사속도와 미사일의 기본 데미지를 향상시킬 것이다.  두번째, 크루즈 미사일의 기본 속도를 적정한 수준으로 개선 한다. 이로써 장거리 미사일은 좀 더 현실적인 역할을 수행 할 수 있게 된다. 이 두가지 개선점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미사일 런처의 파워그리드 요구량과 미사일의 폭발반경이 조금 증가할 것이다.

변동사항:

  • 모든 크루즈 미사일 런처의 발사간격이 5% 빨라진다.
  • 모든 크루즈 미사일 런쳐의 파워그리드 요구치가 200 증가한다.
  • 모든 크루즈 미사일의 기본 속도를 4700 m/sec로 조정한다.(3750 m/sec에서 상향)
  • 모든 크루즈 미사일의 기본 비행시간을 14초로 조정한다.(20초에서 감소)
  • 모든 크루즈 미사일의 기본 데미지가 25% 증가한다.
  • 모든 크루즈 미사일의 폭발반경이 10% 증가한다.


위 사항이 포괄적인 변경사항은 아니니 항상 관심을 가져주면 좋겠다. 우리는 오딧세이 이후에도, 새로운 모듈을 추가하거나 대화를 통해서 게임에서 미사일 시스템의 잠재된 능력을 향상시키길 바란다.


[Odyssey] Large Energy Turrets 능력치 재조정

여기에 일주일동안 흥분할만한 멋진 계획이 있다.

우리는 내부 평가와 여러분의 피드백, 두가지를 바탕으로 새로운 배틀쉽들을 지속적으로 조정하고 있다. 이 주제는 여러분의 피드백과 내부 테스트, 논의에 대한 결과물 이다.

아마르 배틀쉽의 공통적인 문제점은 낮은 스킬포인트를 가진 파일럿들이 게임에 운용하는 사례가 많아, 우리는 현 상황을 개선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아포칼립스 재조정을 포함한, 수많은 방법중에서 우리는 이 문제를 해결할수있는 올바른 방향을 정해야 했다. 그래서 우린 이와 같이 조치하기로 하였다.

- 라지 펄스 레이져의 캐패시터(capacitor) 요구량이 10% 감소
- 라지 빔 레이져의 캐패시터(capacitor) 요구량이 20% 감소
- 라지 빔 레이져의 파워그리드(powergrid) 요구량이 10% 감소

단지 배틀쉽에 국한된 것이지만. 공개 테스트에서 우리는 변경사항을 주의깊게 지켜볼 생각이다.

언제나 여러분의 피드백에 귀를 기울이고 있는
CCP Rise


번역 : 홍보실, ⓒ Golden Family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